실시간 뉴스


우진영X김현수, 6월12일 앨범 발매…스케줄러 공개


"그간 받은 사랑 돌려드리는 앨범"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우진영과 김현수가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들에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들은 각종 티저와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6월12일 앨범을 발매한다.

오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오픈되며, 6월 4일에는 두 사람이 함께한 유닛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는다. 6월 5일에는 앨범 트랙리스트, 6일과 7일에는 우진영과 김현수의 솔로 트랙이 일부 공개된다.

이어 6월 8일과 11일에는 각각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고 12일 앨범이 발매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은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두 연습생이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앨범이자 데뷔를 위해 땀 흘리고 있는 연습생들의 현재를 담아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우진영과 김현수는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신분으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두 사람 모두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했다. 특히 우진영은 최종 1위에 올랐다. 하지만 최근 톱9의 데뷔가 최종 무산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진영X김현수, 6월12일 앨범 발매…스케줄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