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선미 "신곡 '가시나', 모험적인 곡…깜찍하다"


22일 정오 신곡 '가시나'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선미가 신곡 '가시나'가 깜찍한 콘셉트라고 했다.

선미는 22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 삼성동 대유미디어에서 솔로 앨범 '가시나'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그는 "이번 곡이 조금은 모험적이고 도전적인 곡이라 어떻게 반응해주실지 모르겠다"며 "제 입으로 말하기 좀 뭐하지만 깜찍한 콘셉트"라고 밝혔다.

선미는 "제 다채로운 목소리, 이미지, 음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곡"이라며 "도전이자 새로운 시작이다.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조금 더 다채롭게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 여러 장르와 다양한 목소리로 감동을 드리는 믿고 듣는 가수가 목표"라고 말했다.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2014년에는 '보름달'로 성공을 거두며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신곡 '가시나'는 막강한 프로듀서들이 포진해있는 '더 블랙 레이블(The Black Label)'과 공동작업으로 이뤄졌다. 동양적인 분위기의 신스 사운드가 주된 테마인 곡으로 감각적인 베이스 라인에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더해져 선미의 절제된 섹시미를 완성시켰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미 "신곡 '가시나', 모험적인 곡…깜찍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