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 특별 출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은 기존 샴푸에 라벤더오일이 보강된 ‘올뉴플러스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별도로 제작하여 홈쇼핑 방송에서만 12월 한 달 동안 한정적으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올 한 해 온&오프에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TS샴푸’가 홈쇼핑 론칭을 시작한 지 5주년이 되는 해라 이에 따른 10월 고객사은 특집방송, ‘TS샴푸’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기념으로 소비자 3,000명에게 TS샴푸를 하나 더 드리는 11월 특집방송에 이어 12월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기존 샴푸보다 라벤더 향을 강화하여 연말을 보다 향기롭게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판매한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 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어성초, 자소엽 등 자연유래성분 32가지 및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증상완화 보조성분 10가지가 다량 함유되었다. 또한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추가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이 풍부하고 걱정 성분인 실리콘, 인공색소 등 15가지가 무첨가 되었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외부 활동으로 지치거나 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함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효과로 깨끗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줄 고기능성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하였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도 출시하였다. 또한 잔류염소 및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와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도 최근에 출시하는 등 TS트릴리온은 제품군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국내 독보적인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걸맞게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 라인업이 화려하다.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 특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