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현우, 오늘(19일) 만기 전역…차기작 '영웅'으로 '열일' 예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현우가 만기 전역한다.

이현우는 19일 오전 현역 복무를 모두 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지난해 2월 19일 경기도 파주 소재 전진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이현우는 경기도 파주 1사단 수색대대에서 성실히 군복무에 임해왔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현우의 소속사는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최근 조이뉴스24에 "이현우 소속 부대가 민간인 및 취재진 출입이 통제되는 최전방 부대이어서, 당일 부대와 주변 통행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이 불가하다"며 조용히 전역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2004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현우는 드라마 '태왕사신기'와 '선덕여왕', '공부의 신', '브레인', '아름다운 그대에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연평해전', '기술자들' 등에 출연하며 활약해왔다. '정변의 아이콘'이라고도 여겨지는 이현우는 연기 활동 외에도 음악 프로그램 MC, 드라마 OST 작업 등에 참여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했다.

이현우는 전역 전 차기작을 결정지은 상태. 윤제균 감독의 차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영화 '영웅'에서 암살 작전을 함께 준비하는 독립군의 막내 유동하 역을 맡는다. '영웅'은 안중근 의사 서거 110주년을 기념해 2009년 초연한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다.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박진주 등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현우, 오늘(19일) 만기 전역…차기작 '영웅'으로 '열일'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