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버스크음악극 ‘432Hz’ 연습실 공개…강찬 “창작 초연 긴장감은 좋은 에너지”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오는 11일 개막하는 버스크음악극 ‘432Hz’가 연습실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사 고스트컴퍼니는 7일 ‘432Hz’를 무대 위로 올리기 전 막바지 연습에 한창인 연습실 현장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고스트컴퍼니]
[고스트컴퍼니]

이날 배우들은 오전 10시에 모여 개인 연습을 진행했다. 각자의 공간에서 캐릭터에 몰입한 배우들에게서는 초연 일주일을 앞둔 긴장감이 맴돌았다. 타이트한 장면 연습과 런 스루까지 마친 시각은 밤 10시. 장장 12시간 동안 연습에 몰두한 배우들은 지칠 법도 하지만 또 다시 모여 서로 간의 호흡을 체크했다.

 [고스트컴퍼니]
[고스트컴퍼니]

‘홍두홍’ 역의 전민준은 “오랜만에 작품에 참여하게 돼 걱정도 많았지만 워낙 팀워크가 좋다”며 “연습 후 아무리 피곤해도 서로의 캐릭터를 모니터 해주는 시간을 거르지 않는다. 노력한 만큼 좋은 공연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고스트컴퍼니]
[고스트컴퍼니]

오는 11일 대학로 고스트씨어터에서에서 개막해 다음달 24일까지 공연된다. 10월 20일까지 총 13회의 프리뷰 공연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버스크음악극 ‘432Hz’ 연습실 공개…강찬 “창작 초연 긴장감은 좋은 에너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