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권나라, 초보 자취생의 당토피아...박나래 눈물샘 폭발한 사부곡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권나라가 한달차 자취 생활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권나라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권나라는 "독립한 지 한달 됐다"고 밝혔다. 권나라는 일어나자 마자 '나무 늘보'같은 속도로 출연진들을 답답하게 만들었다.

일찍 일어난 권나라는 이빨을 닦는 데만도 한참이 걸렸고, 이후 세수 역시 천천히 했다. 박나래는 "일찍 일어난 게 저런 이유때문이냐"고 물었고, 권나라는 "준비하고 나가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이다"고 말했다.

나혼자산다 [MBC 캡처]
나혼자산다 [MBC 캡처]

권나라는 이후 공복에 초코파이를 먹었고, 이어 잼을 가득 바른 프렌치 토스트와 시리얼, 황도를 먹었다. 이날 황도 택배를 받기도 한 권나라는 "황도를 좋아한다. 하루에 2~3 병은 먹는다"고 밝혔다.

당으로 가득찬 아침을 먹은 권나라는 방문한 여동생과 중고차 매매장을 찾았다. 권나라는 "어려서부터 사고가 많아 부모님이 개명하기를 원하셨다. 그러다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크게 사고가 난 적이 있었다. 그때 개명을 안해서 그런가 싶어 권아윤으로 이름을 바꿨다. 하지만 활동은 권나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후 권나라는 막내 여동생까지 불러 PC방으로 향했다. 세 사람은 게임 30분 할 동안 12인분의 식사를 시켜 놀라움을 자아냈다. 출연진은 "밥 먹으러 가는 거네"라고 감탄했다.

권나라는 이날 생일을 맞은 막내를 위해 조촐한 파티를 준비하며 자매애를 드러냈다.

나혼자산다 [MBC 캡처]
나혼자산다 [MBC 캡처]

이날 박나래가 동생과 함께 아버지 묘를 찾아가는 모습도 담겼다. 두 사람은 아버지 기일을 맞아 아버지를 찾았고, 그 전에 가족들의 추억이 담긴 장소를 돌아보며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박나래는 "아버지가 문방구를 하셨다"며 그 장소를 방문했고, 이젠 미용실로 변한 곳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겼다. 결국 눈물을 보인 박나래는 "학교를 마치면 문 닫을 때까지 모든 가족이 여기서 생활했다"고 회상했다.

박나래와 동생은 아버지 묘에 성묘했고, 박나래는 "아버지가 44살에 돌아가셨다. 술을 많이 드셔서 일찍 돌아가셨다. 살아계실 땐 아버지가 술 드시는 게 싫었는데, 지금 살아계시다면 맛있는 거 사드리며 술 한잔 하고 싶다"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권나라, 초보 자취생의 당토피아...박나래 눈물샘 폭발한 사부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