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K, '보더랜드3' 글로벌 출시


4800만장 판매고 올린 시리즈 최신작…확장팩도 곧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신작 '보더랜드 3'를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5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친 보더랜드3는 4천8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짜릿한 슈팅과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특유의 유머와 인상적인 캐릭터, 협동 멀티플레이를 플레이할 수 있다.

먼저 이용자는 미치광이 칼립소 쌍둥이와 밴딧 무리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판도라 행성뿐만 아니라 새로운 행성을 모험할 수 있다. 또한 각자 독특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4명의 볼트헌터를 커스터마이징 하고 다양한 스킬 트리를 개발할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된 '레벨 동기화 시스템'을 통해 각 이용자에게 맞게 게임 환경이 조정되며, 레벨이나 미션 진행도에 관계없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원활하게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다른 이용자와 한 팀이 돼 적을 물리치고 도전을 완수하면 개별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협동 플레이의 동기부여를 높인 점도 특징이다.

폴 세이지 보더랜드3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보더랜드3를 통해 여러 사람들의 노력과 재능이 모여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었다"며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보더랜드를 통해 개발팀의 열정과 노력을 느끼며 기대 이상의 좋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다운로드 가능한 4종의 캠페인 확장팩을 출시할 계획이다. 첫 확장팩은 오는 겨울에 출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K, '보더랜드3'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