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걷기운동·건강식품 구매 통신비↓…SKT 'T건강습관' 출시


비타민·영양제 등 제품 구매시 혜택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걷기만 하면 통신비 혜택을 제공하던 SK텔레콤 'T건강걷기'가 건강식품을 구매하면 통신비를 할인해 주는 혜택까지 더해 새단장한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8개 건강 식품 제휴사와 손잡고 고객에게 건당 2천원에서 2만원까지 월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이하 'T건강습관')'를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T건강습관'에 참여하는 제휴사는 ▲아이허브 ▲인테이크 ▲다노샵 ▲자연이랑 ▲스포맥스 ▲레이델 ▲콜린스그린 ▲오아시스마켓 등 8개 회사다. 비타민, 영양제, 간편건강식, 신선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식품 구매 시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처=SK텔레콤]
[출처=SK텔레콤]

제휴사 별 조건에 맞는 금액의 상품을 구매하면 예상 통신비 할인 금액을 T건강습관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비 혜택은 차차월에 적용된다.

신규 가입자 뿐 아니라, 현재 ‘T건강걷기 이용자도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이용자들은 앱을 업데이트하면 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걷기만 해도 할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혜택 제공으로 호평을 받았던 T건강걷기를 T건강습관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며, "향후에도 건강 관련 분야의 제휴를 계속 확대해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서 건강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5G 초시대에 걸맞은 생활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걷기운동·건강식품 구매 통신비↓…SKT 'T건강습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