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종이학은 토이 객원보컬 이지형…'뜨거운 안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복면가왕' 이지형이 '종이학'으로 출연해 반가움을 선사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3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나이팅게일'과 이에 맞서는 복면 가수 8인의 1라운드 무대가 공개됐다.

1라운드 세번째 대결은 종이비행기와 종이학으로, 러블리즈의 '아츄'를 선곡해 발랄한 무대를 꾸몄다. 원곡자 윤상은 "남자들이 부르는 '아츄'를 상상하지 못했는데 잘 어울린다"며 의외의 선곡에 놀라워했다.

대결 결과 종이비행기가 2라운드에 진출했으며, 복면을 벗은 종이학의 정체는 토이의 객원보컬 이지형이었다.

김현철은 "이지형 목소리는 음악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울음을 그친 듯한 목소리다"라며 반겼다. 이지형은 토이의 '뜨거운 안녕'을 불러 반가움을 선사했다.

이지형은 "유희열 선배님이 보컬을 찾고 있다가 이승환 선배님의 소개로 성사됐다. 발탁되고 난 뒤 일주일 만에 '뜨거운 안녕' 노래가 나왔다"고 말했다.

두 아이의 아빠인 이지형은 "아이들이 '아빠니까 저기 나가봐'라고 할까봐 일부러 다른 곳을 보여줬다"라며 "가족들이 여기 나오는 것을 모른다. '복면가왕'에 나온다고 하면 너무 기뻐할 것 같다. 스케줄이 없어지면 속상할까봐 말을 못했다"라며 가족들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종이학은 토이 객원보컬 이지형…'뜨거운 안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