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남은행, 익스피디아 제휴…호텔 예약시 최대 50%할인


경남BC아멕스카드…주유권 등도 제공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BNK경남은행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경남BC아멕스카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8월말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내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에 방문한 뒤 경남BC아멕스카드로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에 따라 사은 혜택을 준다.

경남은행은 경남BC아멕스 카드로 호텔 예약시 주유권 등을 제공한다.[사진=경남은행]
경남은행은 경남BC아멕스 카드로 호텔 예약시 주유권 등을 제공한다.[사진=경남은행]

10만~24만9999원은 1만원 주유권, 25만~39만9999원은 2만원 주유권, 40만~59만9999원은 라운지 무료이용권(1인), 60만원 이상은 2만원 주유권과 라운지 무료이용권(1인)을 보내준다.

경남BC아멕스카드를 이용해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을 선결제한 고객만 이벤트 대상이다. 이 카드로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할 경우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경남BC아멕스카드는 플러스알파카드(할인형), NEW 단디카드, 탑모아신용카드, 다드림기업카드 등 4종이다.

경남BC아멕스(AMEX)카드 등 4종은 해외여행 중 원화 결제로 인한 추가 수수료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남은행, 익스피디아 제휴…호텔 예약시 최대 50%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