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프라이즈' 타라빅의 소름돋는 예언 "3차대전 발발, 동양에서 현자가 나타나 평화 지켜"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서프라이즈'에서 미타르 타라빅의 예언들이 소개돼 관심을 받고 있다.

24일 오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에서는 노스트라다무스, 바바반가, 쥬세리노 노브레 보다 정확하다는 예언가 미타르 타라빅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출처=MBC 서프라이즈 방송화면]

1890년 세르비아의 작은 마을 크렘나에서 태어난 미타르 타라빅은 문맹에 가난한 양치기였다. 그는 어느날 같은 마을의 세르비아 정교회 소속 신부 자하리에 자하리크를 찾아갔다.

특히 타라빅은 자하리크 신부에게 "제가 미래를 보는 것 같다"며 예언을 남겼다. 타라빅은 성 루크의 날인 10월 18일 군인들이 마을에서 사람들을 마구 잡아가며 전쟁이 일어나고, 그 전쟁은 3년 뒤에나 끝이 난다고 했다. 또한 자하리크 신부가 전쟁이 끝난 해에 사망할 것이며 크렘나 강을 흐르는 드리나 강이 거꾸로 흐르게 될 것이라고도 했다.

자하리크 신부는 평소 독실한 신자였던 타라빅의 말을 믿고 노트에 기록했고 타라빅이 세상을 떠나며 그의 예언은 잊혀졌다.

그런데 1914년 1차 세계대전이 일어났다. 놀랍게도 그가 말한 대로 성 루크의 날인 1915년 10월 18일 독일군이 크렘나 마을에 들이닥쳤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후 3년이 지난 1918년에 전쟁이 끝났고, 또한 자하리크 신부까자 갑자기 세상을 떠난 것.

이후 그 노트에 관심이 폭증했다. 타리빅의 노트에는 "유럽 전체에 두 번째 전쟁이 닥치며, 비뚤어진 십자가 모양을 한 누군가의 지배를 받을 것"이라는 예언이 적혀있었고 실제로 1차 대전 종전 21년 후 제 2차 세계 대전이 발발했으며 나치 문양을 상징으로 한 히틀러가 전쟁을 일으킨다.

타라빅의 예언서에는 "두 번째 전쟁이 끝나고 많은 이들이 신이 아닌 인간의 지능을 믿는다. 그리고 또 전쟁이 발생한다. 과학자들이 이상한 포탄을 개발할 것이며 3차 대전이 끝난 후 동양의 현자가 나타나 오랜 평화를 유지할 것"이라고 적혀있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타라빅의 노트는 자하리크 신부의 후손에 의해 보관되고 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프라이즈' 타라빅의 소름돋는 예언 "3차대전 발발, 동양에서 현자가 나타나 평화 지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