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삼성, 후반 집중력 발휘하며 2세트 승리


불리한 경기를 또다시 후반 한타에서 극복하고 2대0 완승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삼성 갤럭시가 불리한 경기를 다시 한번 역전하며 에버8 위너스에 2대0 승리를 거뒀다.

삼성은 18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라운드에서 에버8에 2세트 승리를 거뒀다.

1세트에서 승리한 삼성은 '앰비션' 강찬용을 '하루' 강민승으로 교체했다. 강민승은 리 신으로 경기에 임했다.

에버8은 초반부터 삼성의 탑을 집중 공략했다. '말랑' 김근성의 엘리스가 연속 갱킹을 시도, 클레드를 두 번 연속 잡았다. 에버8은 라인스왑을 시도해 클레드를 또 잡고 탑 1차 포탑을 파괴해 '포블(포탑 퍼스트 블러드)'을 챙기며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불리한 삼성은 에버8의 반대편 오브젝트를 공략하며 손해를 최소화했다. 에버8이 탑 2차 포탑을 파괴하고 협곡의 전령을 사냥하자 삼성은 화염의 드래곤을 가져가는 한편 바텀 1·2차 포탑을 밀었다.

주도권을 잡은 에버8은 삼성의 바텀 듀오를 모두 잡으며 스노우볼을 굴렸다. 삼성이 애쉬와 루시안을 차례로 끊었지만 그사이 에버8은 협곡의 전령을 소환해 삼성의 바텀 1·2차 포탑을 모두 파괴했다.

밀리던 삼성은 에버8의 빈틈을 공략하며 반격에 나섰다. 삼성은 클레드의 궁극기를 활용한 돌진으로 애쉬와 탐 켄치를 모두 잡고 미드 1·2차 포탑을 파괴해 글로벌 골드를 역전했다.

삼성의 운영에 고전하던 에버8은 탑에서 한타를 열어 오리아나와 바루스를 잡고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하며 돌파구를 마련했다. 미드 한타에서 다시 한번 승리한 에버8은 삼성의 미드 2차 포탑도 파괴해 재역전했다.

기세가 오른 에버8은 다시 삼성을 압박했다. 탑을 지키던 오리아나를 잡은 에버8은 삼성의 탑 억제기를 밀었다. 바론을 사냥한 에버8은 삼성의 미드 억제기 포탑까지 파괴했다.

그러나 에버8이 남은 억제기를 파괴하지 못하면서 1세트처럼 삼성에게 주도권이 넘어갔다. 두 번째 바론은 에버8이 가져갔지만 이어진 한타에서 삼성의 공격에 전멸하고 말았다. 삼성은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삼성, 후반 집중력 발휘하며 2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