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kt, 삼성의 연승 행진 저지하며 3세트 승리


'스멥' 송경호의 레넥톤 맹활약…삼성 꺾고 단독 선두 올라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kt 롤스터가 삼성 갤럭시에 이번 시즌 첫 패배를 안기며 단독 선두에 올랐다.

kt는 15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라운드에서 삼성에 3세트 승리를 거뒀다.

3세트 선취점은 kt가 올렸다. kt는 경기 시작 4분 만에 그라가스의 바텀 갱킹으로 애쉬를 잡았다. 한편 전 라인에서 CS를 앞선 삼성은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해 이득을 챙겼다.

kt는 탑 1차 포탑을 파괴하며 운영 속도를 높였다. 정글 전투에서 엘리스를 끊은 kt는 미드를 수성하던 카르마까지 잡았다. 두 번째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한 kt는 바루스의 탑 로밍으로 케넨까지 끊었다.

주도권을 잡은 kt는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렸다. 카르마와 엘리스를 차례로 잡은 kt는 바텀 1차 포탑을 밀었다. 협곡의 전령을 소환한 kt는 삼성의 미드 2차 포탑을 파괴, 글로벌 골드 차이를 4천 이상 벌렸다.

세 번째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한 kt는 삼성을 계속 압박했다. 두 번의 전투에서 삼성 챔피언 3명을 잡은 kt는 스틸을 노리던 엘리스도 끊고 바론을 사냥해 승기를 굳혔다.

불리한 삼성이 필사적으로 저항했지만 벌어진 격차가 너무 컸다. '스멥' 송경호의 레넥톤은 8킬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전장을 지배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kt는 삼성의 남은 2차 포탑과 바텀 억제기를 모두 파괴했다.

kt의 궁극기 연계로 카르마와 애쉬가 잡히면서 삼성의 방어선이 무너졌다. 미드 억제기를 파괴한 kt는 저항하는 삼성 챔피언을 모두 잡고 넥서스를 파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kt, 삼성의 연승 행진 저지하며 3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