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흥민 1호 도움' 토트넘, 레스터 시티에 전반 1-0 리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27)의 활약을 앞세워 리그 2연승에 도전하고 있다.

토트넘은 21일(한국시간) 잉글랜드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레스터 시티와 원정 경기에서 전반을 1-0으로 앞선 채 마쳤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토트넘은 경기 초반부터 손흥민과 해리 케인(26·잉글랜드)을 앞세워 레스터 시티의 골문을 노렸다. 레스터 시티는 특유의 빠른 역습을 통해 몇 차례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어냈지만 득점에 실패하며 0-0의 균형이 이어졌다.

토트넘은 전반 29분 리드를 잡았다. 역습 상황에서 라멜라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감각적인 백 힐로 박스 안으로 쇄도하던 케인에게 침투 패스를 연결했다.

케인은 골키퍼와 1대1로 맞서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경합 과정에서 균형을 잃고 넘어지면서도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면서 스코어를 1-0으로 만들었다. 손흥민은 케인의 득점으로 올 시즌 1호 도움을 기록하게 됐다.

레스터 시티는 이후 반격에 나섰지만 토트넘의 수비 라인을 뚫어내지 못했고 전반전은 토트넘이 1-0으로 앞선 가운데 종료됐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흥민 1호 도움' 토트넘, 레스터 시티에 전반 1-0 리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