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로나19]노을 이상곤♥연송하, 5월 2일 결혼식 잠정 취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컬그룹 노을의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결혼식을 취소했다.

연송하는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이 잠정적으로 취소되었다"며 "좋은 날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염려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알렸다.

[사진=연송하 인스타그램]
[사진=연송하 인스타그램]

당초 이상곤과 연송하는 3월 14일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지만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5월 2일로 한 차례 날짜를 연기한 바 있다. 당시 연송하는 "5월엔 시집가고 싶어요. 시집 보내주세요. 코로나 잘 보내줍시다!"라는 바람을 드러냈지만, 결국 결혼식을 잠정 연기하게 됐다.

이상곤은 지난 5일 노을 멤버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대에 1000만원을 기부하는 선행을 실천했다.

이상곤은 2002년 노을 정규앨범 '노을'로 데뷔, '붙잡고도', '청혼', ‘그리워 그리워’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오는 12일에는 새 싱글 앨범 '문득'을 발매한다. 연송하는 주로 연극무대에서 활동해온 배우로, 영화 '프리즌'에서 한석규 내연녀 역으로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남겼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노을 이상곤♥연송하, 5월 2일 결혼식 잠정 취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