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D-1’ 트웰브, 첫 정규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뮤비 티저 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SBS ‘더 팬’ TOP5 출신 프로듀서 겸 뮤지션 트웰브가 선사하는 새로운 감각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영앤리치 레코즈에 따르면 1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트웰브의 첫 정규 앨범 ‘K.I.S.S’의 타이틀곡인 ‘캘리포니아(Californi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는 차량을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트웰브와 한 여성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모습이 담긴다. 그리고 독특한 영상미와 어우러진 ‘캘리포니아’의 독특한 감성이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영앤리치 레코즈]
[사진=영앤리치 레코즈]

트웰브의 신곡 ‘캘리포니아’는 레트로 감성을 2020년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해석한 뉴트로 넘버로, 세련되고 신나면서도 중독적인 노래다. 어린 시절부터 마이클 잭슨의 팬이었던 트웰브가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 해 자신의 경험을 풀어냈다.

특히 후반부에 갈수록 고조되는 분위기가 ‘캘리포니아’의 자랑이며, 빠른 호흡으로 진행되는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집중해보는 것도 재미 요소 중 하나다.

‘캘리포니아’의 티저와 함께 트웰브의 첫 정규 앨범 ‘K.I.S.S’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도 타이틀곡 ‘캘리포니아’를 포함해 12트랙이 꽉 채워지며 남다른 기대를 자아낸 바 있다.

트웰브의 새로운 감각이 담길 첫 정규 앨범 ‘K.I.S.S’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D-1’ 트웰브, 첫 정규 타이틀곡 ‘캘리포니아’ 뮤비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