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AV, 신곡 '포이즌' 뮤비 티저 공개…더 농염해진 섹시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VAV가 농염한 섹시미를 뽐냈다.

18일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 공식 SNS를 통해 5th 미니앨범 '포이즌(POISON)'의 동명 타이틀곡 '포이즌'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두 손으로 눈을 가린 에이노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그의 손등에는 마치 온몸에 독이 퍼진 듯한 느낌을 주는 타투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켰다.

[사진=A TEAM엔터테인먼트]
[사진=A TEAM엔터테인먼트]

이어 다양한 영상 기법과 연출 속에서 독에 취한 VAV 멤버들이 차례대로 지나가는가 하면 각기 다른 수트 패션으로 '포이즌' 안무를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안무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댄스팀 저스트절크 소속 J-HO(제이호)가 안무를 맡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태국 현지 유명 연예매체 다라데일리(Daradaily) 시상식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바 있는 VAV가 또 어떤 무대로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VAV의 새 미니앨범 '포이즌(POISON)'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18일 오후 7시 서울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 예빛 무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스페셜 버스킹을 개최하고 팬들과 먼저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VAV, 신곡 '포이즌' 뮤비 티저 공개…더 농염해진 섹시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