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법' 권율, 안하무인 재벌3세 특별출연…'악귀' 성동일과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권율이 '방법'에 카메오 출연한다.

tvN 월화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 극본 연상호 제작 레진 스튜디오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8일 권율이 극 중 '인간의 탈을 쓴 악귀' 성동일(진종현 역)의 분노를 유발하는 안하무인 재벌 3세 이정훈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권율은 영화 '챔피언'으로 인연을 맺었던 김용완 감독과의 의리로 최근 '방법' 촬영장에 커피차를 서포트하며 출연진과 김용완 감독을 응원한 바 있다. 그런 권율이 18일 방송되는 '방법' 4회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김용완 감독과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tvN]
[사진=tvN]

권율이 맡은 안하무인 재벌 3세 이정훈은 선한 얼굴로 성동일의 자존심뿐만 아니라 증오와 분노의 감정에 휘발유를 붓는 캐릭터로 극의 반전 포인트를 쥔 인물. 권율은 '관록의 배우' 성동일에 견줘도 뒤지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긴장감을 한층 증폭시킬 예정이다.

'방법' 제작진은 "권율이 바쁜 스케줄에도 김용완 감독의 러브콜에 흔쾌히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며 "성동일과 권율의 내공 넘치는 연기가 만나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보는 이들의 심장을 조일 긴장감 가득한 명장면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한편 '방법'은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18일 밤 9시 3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법' 권율, 안하무인 재벌3세 특별출연…'악귀' 성동일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