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바마' 이규형 "김태희와 호흡 부담, 첫만남에 여신인가 싶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하이바이 마마' 이규형이 김태희와 호흡이 부담스러웠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가 1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tvN 드라마 유튜브, 티빙 유튜브, 네이버 V앱)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유제원 감독과 배우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배우 김태희와 이규형이 '하이바이,마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tvN]
배우 김태희와 이규형이 '하이바이,마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tvN]

이규형은 죽은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가슴 깊이 묻고 사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 역을 맡았다.

이규형은 김태희와 호흡에 대해 "처음엔 불편했다. 누나를 처음 만났는데 사람인지 여신인지 못 쳐다보겠더라. 부담 됐다. (김태희에게) 5년 만의 복귀작이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어 "친근하게 다가와줘서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 굉장히 열려있고 포용력 있고 자연스럽게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다 받아줬다. 그래서 제가 생각했던 인물을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김태희는 "저는 이규형 씨가 나온 작품을 거의 못 봤다. 어떠한 선입견이나 이미지 없이 처음 봤는데 조강화의 모습을 너무나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표현해냈다. 이규형 아니었으면 어땠을까, 이규형 씨가 연기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다. 일상적이고 사소한 대사 하나하나에서도 살아있는 연기와 디테일을 표현하더라. 큰 도움을 받으면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하이바이,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랑의 불시착' 후속으로 오는 22일 밤 9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바마' 이규형 "김태희와 호흡 부담, 첫만남에 여신인가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