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의불시착' 현빈♥손예진, 눈에서 꿀이 뚝뚝…스위스 '안구정화' 화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사랑의 불시착'은 끝났지만, 현빈-손예진의 커플 사진에는 여전히 사랑이 묻어난다.

17일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현빈과 손예진의 스위스 촬영 사진이 대거 방출됐다. 금방이라도 눈에서 꿀이 떨어질 것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스위스의 청정 자연이 더해져 말 그대로 보는 이들을 '안구정화' 시켜주고 있다.

 [사진=사랑의불시착 인스타그램]
[사진=사랑의불시착 인스타그램]

'사랑의 불시착' 측은 사진 게재와 함께 "내년에도, 그다음 해도, 그다음 해도 좋은 날일 거요 사랑불이 그대들을 생각하고 있을 거거든"이라며 드라마 속 대사를 인용했다. 이어 또다른 게시글에서는 "에델바이스가 피는 나라에서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둘리커플의 투샷"이라고 화보를 연상케 하는 사진을 소개했다.

 [사진=사랑의불시착 인스타그램]
[사진=사랑의불시착 인스타그램]

한편,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에서는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헤어졌지만 오랜 시간 동안 서로를 그리워하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깊은 사랑, 기적 같은 재회와 행복한 시간이 그려졌다.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는 평균 시청률 21.7%(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로 '도깨비'의 기록 20.5%를 넘어섰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의불시착' 현빈♥손예진, 눈에서 꿀이 뚝뚝…스위스 '안구정화' 화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