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버리지' 김새론, 사기계 '샛별'되나…걸크러시→요조숙녀 '180도 변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전혜빈-김새론이 사기로 대동단결한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극본 민지형 연출 남기훈 기획 소니픽쳐스텔레비젼 제작 프로덕션 H,하이그라운드)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20일 '레버리지' 측이 전혜빈(황수경 역)-김새론(고나별 역)의 사기 수업이 담긴 투샷과 함께 실전 사기에 투입된 김새론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연극 무대 위에 선 전혜빈-김새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전혜빈이 실전 사기에 투입될 김새론을 위해 사기 특강을 펼치고 있는 모습. 전혜빈은 주먹까지 불끈 쥐고 자신의 사기 연기 노하우를 전수하고, 김새론은 전혜빈의 말에 한껏 귀 기울이고 있고 있다. 열정 가득한 사기 선생님 전혜빈과 초보 사기 수강생 김새론의 극과 극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서는 김새론이 실전 사기에 투입돼 시선을 강탈한다. 김새론은 레이스 원피스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미를 장착한 모습. 김새론은 사기 타깃 박은석(민영민 역)에게 싱그럽게 미소 지으며 '요조숙녀'로 완벽 변신했다. 앞서 걸크러시 매력으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던 김새론은 180도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한편, 전혜빈이 사기 현장 밖에서 흡족하게 상황을 엿듣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전혜빈과 김새론은 첫 만남부터 묘한 신경전을 벌였던 바. 물과 기름처럼 섞일 수 없을 것 같던 두 사람이 사기에서만큼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대동단결해 웃음을 자아낸다. 동시에 이들이 보여줄 특급 사기 워맨스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일 밤 9시30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버리지' 김새론, 사기계 '샛별'되나…걸크러시→요조숙녀 '180도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