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AT코리아,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 출시


2종류 캡슐 동시적용·슈퍼슬림 구조…"시장 주도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BAT코리아가 2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더블캡슐' 제품을 선보인다.

BAT코리아는 캡슐 2개를 적용해 한 번에 최대 4가지의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을 출시하고, 국내 최초로 전국 일반 담배소매점 판매를 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저타르 수퍼슬림 담배의 대표 브랜드인 던힐 파인컷 라인의 신규 제품이다.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은 수퍼슬림 한 개비에 2개의 캡슐을 적용해 판매되며 성인 흡연 소비자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두 가지 캡슐을 조합해 최대 네 종류의 다양한 맛과 깔끔한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다.

BAT코리아가 최대 4개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을 선보인다. [사진=BAT코리아]
BAT코리아가 최대 4개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을 선보인다. [사진=BAT코리아]

패키지 외관은 혁신적 제품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멘솔을 상징하는 푸른색 배경에 초록색과 노란색 페인트를 뿌리듯 덧칠해 입 안에 터지는 풍미를 표현했다. 또 전면 중앙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던힐' 브랜드의 출범 년도인 'EST·1907'이 새겨졌고, 각각 두 가지의 캡슐 이미지를 추가해 더블 캡슐 제품임을 강조했다.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은 멘솔 캡슐에 상큼함을 더한 '트로피컬 크러쉬'와 달콤함을 극대화한 '멜로우 크러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5mg, 0.15mg이며, BAT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수량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긍정적인 호응을 얻어 온 던힐 파인컷에 두 가지 캡슐을 새롭게 탑재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통해 차원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맛과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성인 흡연 소비자를 겨냥한 수퍼슬림 더블캡슐 라인업의 국내 최초 일반 담배소매점 판매로 시장 반응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AT코리아,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