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옥수수면'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농심, '옥수수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옥수수면'을 출시한다.

옥수수면은 집에서 가볍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 좋은 제품이다. 옥수수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담백한 맛을 낸다.

특히 국물은 우리에게 친숙한 소고기 육수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 건더기스프에는 옥수수와 함께 고추, 파 등 야채를 풍성하게 넣어 보는 재미와 씹는 맛을 함께 살렸다.

◆애경산업, '2080 헬퍼 칫솔' 첫 선

애경산업이 우리 아이의 서툰 양치를 꼼꼼하게 도와주는 부모지도용 키즈 칫솔 '2080 헬퍼 칫솔'을 선보인다.

2080 헬퍼 칫솔은 부모가 아이 양치를 시킬 때 겪는 어려움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어른의 도움이 필요한 영아부터 스스로 칫솔질을 하지만 마무리 양치가 필요한 어린이까지 더 건강하고 올바른 구강 관리를 도와준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2080 헬퍼 칫솔은 입 안쪽까지 부딪힘 없이 쉽고 편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3mm 슬림 헤드를 적용했다. 또 46mm의 길고 얇은 칫솔목을 적용해 충치가 생기기 쉬운 아이의 어금니 안쪽 깊은 곳까지 구석구석 깨끗한 양치를 도와준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기부 이벤트 전개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오는 26일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학습권 사각지대에 놓인 조손가정 아동을 위해 '함께 극복 프로젝트! 지금은 집콕시대' 기부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이벤트 제휴처 등 3개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집에만 머무르는 '집콕'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면 지원금 1천 원을 자동으로 적립해 종로지역 저소득층을 돕는 연동복지재단으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성된 기금은 서울시 소재 조손가정 아동들이 집에서 학습이나 돌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소셜벤처 '놀담'의 도우미 선생님들을 보내주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벤트 제휴처는 마켓컬리, 동원몰, 요기요, 알라딘, 오늘의집, 플레이스테이션, 젝시믹스 등 총 15개다.

◆본도시락, '퇴근길 집밥 덤덤덤' 이벤트 실시

본도시락이 오는 26일까지 단 3주 동안 전국 350여 개 매장에서 '퇴근길 잘 차린 집밥 덤덤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본도시락]
[사진=본도시락]

이벤트 기간 동안 본도시락은 직장인들의 퇴근이 시작되는 오후 5시부터 매장 마감 시간까지 '일품 반찬'과 '한 끼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각각 '흑미밥'과 '핫윙' 두 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일품 반찬은 '버섯소불고기, 부추제육볶음, 제주모자반쇠고기미역국' 등 본도시락 인기 반찬과 국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본아이에프의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와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캡슐 헤어 마스크' 론칭

LG생활건강의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극손상 모발을 위한 캡슐형 케어 제품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를 론칭한다.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펌이나 탈색, 염색 등의 잦은 스타일링으로 극도로 손상된 모발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하나의 캡슐에 실크와 블랙씨드 오일을 한꺼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캡슐 속 리얼 실크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함유된 포물러가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찰랑이는 실크광을 선사하고, 블랙시드 오일이 함유돼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영양이 느껴지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마무리감의 크림타입 제형으로 제작돼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고 건강하게 빛나는 생기 넘치는 모발로 유지시켜 준다.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 선봬

버거킹이 글로벌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과 손잡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상어가족 새우버거는 상어가족이 잡은 싱싱한 새우가 가득 들어간 제품이다. 폭신한 에그번 사이 고소한 새우 패티가 들어간 '아기상어 새우버거', 할라피뇨가 더해져 톡 쏘는 매콤한 맛을 내는 '엄마상어 새우버거',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아빠상어 새우버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은 상어가족 새우버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종이로 된 상어가족 크라운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며, 오는 19일까지 단품 구매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를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또 공식 SNS 채널 드을 통해 인증이벤트, 영장퀴즈 이벤트 등을 통한 경품 증정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CJ오쇼핑, '최강 봄세일' 실시

CJ오쇼핑이 오는 10일까지 패션, 잡화,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최강 봄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CJ오쇼핑은 기획전 기간 동안 VW베라왕, 장미쉘바스키아, 네파, 언더아머, 칼라거펠트 등 브랜드의 새로운 상품을 매일 오전 10시마다 기존 가격 대비 5~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제품을 무료 배송한다.

리퍼 상품 특가전도 개최된다. 삼성, LG, 애플 등 유명 브랜드 리퍼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신일·발뮤다 등 가전 브랜드도 리퍼 및 스크래치 상품을을 저렴한 가격에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망고 빙수' 판매 개시

안다즈 서울 강남이 2020년 첫번째 시그니처 빙수인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안다즈 망고 빙수는 2~3명이 함께 즐기기 충분한 양으로 만들어진다. 망고 2~3개를 통째로 잘라 넣어 풍부한 망고양을 자랑하며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찹쌀 모찌, 망고 무스 케이크, 망고 젤리, 초콜렛 풍듀 등 곁들임 디저트까지 함께 제공해 달콤함을 배가했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망고 빙수는 레스토랑 조각보에서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판매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 '옥수수면'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