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좋은사람들, 애슬레저 브랜드 '루시스' 신규 론칭


속옷전문기업 노하우 통해 레깅스·스포츠 브라 등 아이템 구성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속옷 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애슬레저 시장에 진출한다.

좋은사람들은 애슬레저 전용 브랜드 '루시스(Lusis)'를 공식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좋은사람들은 최근 애슬레저룩 열풍에 따라 루시스를 선보였다. 루시스는 '별처럼 밝게 빛나라(Luce Sicut Stellae)'라는 의미의 라틴어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여성만의 당당함을 함께 이어나가고자 하는 뜻을 담았다.

좋은사람들은 루시스 제품에 국내 속옷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술력을 전면 투입해 편안함과 높은 활동성을 구현했다.

대표 제품인 '리프팅 레깅스'에는 여성의 볼륨이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바디라인을 리프트해주는 3D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힙업 효과를 주고, 레깅스 필수 요소인 Y존 부각을 최소화했다. 제품 라인업은 기본형 9부 레깅스, 유선형 옆선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슬림라인 프리컷 9부, 캐주얼 룩 연출이 가능한 조거팬츠 9부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좋은사람들이 애슬레저 브랜드 '루시스'를 론칭했다. [사진=좋은사람들]
좋은사람들이 애슬레저 브랜드 '루시스'를 론칭했다. [사진=좋은사람들]

루시스는 레깅스와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포츠 브라와 커버업도 함께 선보인다. 레이서백 스타일의 '롱 스포츠 브라'는 산학협력으로 개발된 특허 패턴을 적용, 가슴을 받쳐주면서도 누르지 않고 볼륨을 더해준다. 또 '오버 핏 돌핀 헴 스타일 반팔 티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오버핏 제품으로 어떤 이너웨어에도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다.

루시스 전 제품은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좋은사람들은 루시스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루시스 전 상품을 금액 제한 없이 정상가의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무료 배송 및 반품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관계자는 "운동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일상생활에서도 애슬레저룩을 즐겨입는 추세에 따라 속옷전문기업만의 기술력을 담은 루시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루시스와 함께 땀을 흘리는 순간 자신에게 집중하고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좋은사람들, 애슬레저 브랜드 '루시스' 신규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