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머니Tips] KB국민카드, 생활 밀착 영역 포인트 적립 특화 카드 출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쇼핑몰 등에서 5% 포인트 적립 가능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KB국민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KB국민 이지픽 카드'에 포인트 적립 한도를 늘리고 고객 선택 적립 업종을 추가한 '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 배달앱 ▲대형마트 ▲주유소·충전소 ▲피트니스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이미지=KB국민카드]
[이미지=KB국민카드]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 월 최대 5천점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 월 최대 1만점 ▲1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 최대 1만2천점까지 적립된다.

또 ▲소셜커머스 ▲온라인서점 ▲홈쇼핑 ▲백화점 ▲제과·아이스크림점 ▲커피 ▲편의점 ▲차량정비 등 8개 업종에 ▲학원 ▲독서실·서점 ▲학습지·문구 ▲골프 등 4개 업종이 추가돼 총 12개 영역 중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한 1개 업종에 대해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천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2천점까지 적립된다.

선호 업종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매월 1회 변경이 가능하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인천공항,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카드 혜택을 설계해 고객이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선호 혜택 업종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카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KB국민카드, 생활 밀착 영역 포인트 적립 특화 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